으앙망!

으앙 망했어!

2025/02/04 4

[젠레스 존 제로] 이상한 애 둘이 나왔다.

로그인 하자마자 단일 변조(단차)를 진행했는데이상한 녀석이 튀어나왔네...퍼리...난 퍼리 별론데...심지어 남캐네...S급이어도 영 맘이 안 간다.고양이 꼬리 두 개 달린 네코마타가 더 낫다... 이것저것 체험하다가종료 직전에 10연속 변조를 했는데,얘가 떴다.뭐 이름이 굉장히 길어서 기억은 하지 못 하는데여러 영상들에서 보니 꽤나 과격녀였던 것으로 보인다.빠따질 오지게 하는 캐릭터인듯.이건 담에 킬 때 해봐야징~

나/께임 2025.02.04

[젠레스 존 제로] 네코마타가 나왔다...

사실 잘 모른다.젠레스 존 제로라는 게임이 뭔지도 잘 모르는데,첫 S급 캐릭터로 네코마타라는 캐릭터를 얻었다. 사실 다른 캐릭터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었지만,막상 얻고나니 아무렴 어때라는 생각에 지배당해버렸다.이것이 성우의 힘인가...네코마타의 외형과 성우의 연기가 굉장히 잘 들어맞아서. 뭔가 눈팅으로 이것 저것 살펴보면네코마타보다는 다른 캐릭터들을 더 많이들 쓰는 것 같긴 하더라.근데 사실 이제 시작한 개초보 응애한테 있어서는네코마타라도 감지덕지 아닐까 싶기도...시작할 때 더 좋은 S급 얻자고 새로 아이디 파서 뭘 하고 그러자니 너무 귀찮기도 하고네코마타가 생각 이상으로 귀여워서 그냥 이대로 플레이 하기로 했다. 이제 1장을 깼는데,하루에 스토리를 파팍 밀 생각은 전혀 없다.아무래도 평소에 할..

나/께임 2025.02.04

[마비노기 영웅전] 벨 // 어라 이것도 귀엽잖아?

무료로 주는 기간제 아바타와 이너아머 이용권의 기한이 끝나버렸다. 그래서 이렇게 도둑고양이마냥 생겨먹게 되었다.근데, 어라... 이것도 꽤 귀엽네...이전에는 훌러덩 벗어던진 것마냥 입고 다녔는데,이건 모자의 영향인지 꽤나 앙증맞다.키까지 작아서 더 그렇게 느껴진다. 무료로 기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바타를 다시 입었다.옆에서 볼수록 나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더 확연히 느낄 수 있었다.그래, 캐릭터 생성할 땐 역시 최대한 크게 설정해야해.후호홋~ 우효옷! 로체스트 스토리 초반부를 끝내고 (아마 포벨로 평원인가...)이제 지하수로 쪽으로 향해야 한다.이쪽은 이제 도마뱀과 쥐 같은 녀석들이 등장하는데,썩 내키지는 않는다. 아직은 초반부라 지하수로로 들어가진 않았는데,지하수로로 들어가는 순간부터 맵..

나/께임 2025.02.04

[마비노기 영웅전] 벨 // 오거 잡기 대잔치

이젠 탈춤도 춰가며 보스를 잡을 수 있게 되었다.얼어 붙은 계곡인지 뭔지그쪽의 송곳니가 댓빨로 튀어나온 개 못생긴 보스를 잡아야 했는데역시 쉽지 않더라.내 기억상으로는 레이드로 잡던 몬스터였던 것 같은데...그 당시에는 망영전 망영전 거려도 하는 사람이 꽤 많았기 때문에 파티 모으기가 쉬웠고레이드를 금방 뛸 수 있었다.하지만 이젠 그렇지 않은 듯 하고,그에 맞추어 솔로로 쉽게 처치하여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것 같다. 스토리를 속행하여 이젠 어느 평원으로 갔는데,여기가 포벨로 평원이었나...여튼 뭔가 군사적으로 훈련된 고블린 무리들을 썰어줬다.지금 봐도 무기가 무진장 크다. 치명적인 표정 아이고 내 정신이야!!!집에 가스불 켜놓고 나왔다!!! 이상한 빛의 창 같은 걸 던져서 전투를 끝내기도 했다..

나/께임 2025.02.04